교환 및 반품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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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ILVA KOREA
2022-01-21 18:53:20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동일 모델로 무상 교환해 드리며, 제품의 제조 하자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A/S가 가능합니다.

(소비자 과실 또는 타 업체 수리로 인한 하자 발생 제외)


일바에서 구매하신 모든 제품은 제품제조 하자 시 1년간 무상 A/S를 책임집니다.

(1년 후에는 유상 A/S)


조립가구의 특성 상 부품 하자의 경우 부품 교환만 가능하며 전체 교환은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출고 전일 경우 취소가 가능하며, 출고된 이후에 취소하실 경우에는 반품 비용이 발생합니다.

(주문제작 상품은 취소 불가)



일반가구는 다음의 경우 반품비가 발생합니다.

조립, 설치 배송상품 고객의 단숨 변심에 의한 반품 시왕복 배송료 + 제품가의 10% 위약금으로 청구
송 진행 중 취소 시왕복 배송료
고객의 배송지 상황(입구 및 설치 장소 협소 등)에 따른 사유로 교환 및 반품 시왕복 배송료
주소 및 연락처 오기재로 인한 오배송 또는 수취거부로 반품 시추가 배송료
매트리스/메모리폼의 경우 사이즈 및 쿠션감의 사유로 반품 시제품가의 일부가 반품비로 청구 매트리스, 메모리폼의 경우 제품 포장을 뜯고 설치된 경우 상품의 가치가 하락하여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다음의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의 포장재 분실/훼손 제품 세탁 및 조립/설치이 경우는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하락하여 새 제품으로의 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택배상품의 반품은 교환/반품 시 택배비가 부과되며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수거 신청해 드립니다.

(고객센터와 협의 없이 발송할 경우 반송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따르고 있습니다.


주문 제작 상품

일바의 많은 종류의 제품은 고객의 요구에 맞춘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생산자가 유럽이며 3개월 반에서 4개월이 소요됩니다.

주문제작 상품은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 및 보증기간 안내

구분보증기간피해보상 규정
가죽의 변색 및 균열
(자연 현상에 한함)
10일 이내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백화현상 및 도장불량10일 이내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골조 파손 및 변형6개월 이내무상수리
흔들림 및 다리파손 등6개월 이내무상수리
제품의 수평불량 및 조립불량시공 당일에
한함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스크래치, 찢어짐, 마감상태, 도장불량시공 당일에
한함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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